μ±„μš©κ³΅κ³ 

ν•œκ΅­μˆ˜λ ₯μ›μžλ ₯ 2021 μƒλ°˜κΈ° μ±„μš© 곡고 μžκΈ°μ†Œκ°œμ„œ

β­οΈπŸ”œπŸ€ 2021. 5. 16. 20:40
λ°˜μ‘ν˜•

- 본인의 λŒ€ν‘œμ μΈ κ²½ν—˜ κ°€μš΄λ°, μ œμ‹œλœ μ§ˆλ¬Έμ— μ ν•©ν•œ λ‚΄μš©μ„ κΈ°μˆ ν•˜μ‹­μ‹œμ˜€.

- μ£Όμ–΄μ§„ λΆ„λŸ‰μ— λ§žμΆ”μ–΄ μ΅œλŒ€ν•œ ꡬ체적으둜 κΈ°μˆ ν•˜μ‹­μ‹œμ˜€.

- μ„±λͺ…, μˆ˜ν—˜λ²ˆν˜Έ, 학ꡐλͺ…, μΆœμ‹ μ§€μ—­, 사내지인, 가쑱사항(κ°€μ‘±, μΉœμΈμ²™μ˜ 직업 관련정보 포함), 생년월일 λ“± κ³΅μ •ν•œ 평가λ₯Ό μ €ν•΄ν•  수 μžˆλŠ” μš”μ†Œλ₯Ό μ•”μ‹œν•˜λŠ” λ‚΄μš© μž‘μ„± κΈˆμ§€ μž…λ ₯ μ‹œ λ©”λͺ¨μž₯에 λ‚΄μš©μ„ μž‘μ„±ν•˜μ‹  ν›„ 볡사 및 λΆ™μ—¬λ„£κΈ°ν•˜μ‹œκΈ° λ°”λžλ‹ˆλ‹€. 

- 특수문자 ' , " , ~ ,! , @ , # , $ ,% , ^ , & , * ,| , \ , ; , : ,/ , ? 의 μž…λ ₯을 μ œν•œν•˜κ³  μžˆμŠ΅λ‹ˆλ‹€. (νŠΉμˆ˜λ¬Έμžκ°€ ν¬ν•¨λœ λ‚΄μš©μ„ μž…λ ₯ν•  경우 μž‘μ„±λ‚΄μš©μ΄ λͺ¨λ‘ 사라짐)

1. 본인이 μ§€μ›ν•œ 직무와 κ΄€λ ¨ν•œ κ²½ν—˜(κΈˆμ „μ  보수 μ—†μŒ) ν˜Ήμ€ κ²½λ ₯(κΈˆμ „μ  보수 있음)에 λŒ€ν•΄ κΈ°μˆ ν•΄ μ£Όμ‹œκΈ° λ°”λžλ‹ˆλ‹€. λ‹€μ–‘ν•œ ν™œλ™(학ꡐ, νšŒμ‚¬, 동아리, λ™ν˜ΈνšŒ λ“±)을 톡해 μ§€μ›ν•œ 직무와 κ΄€λ ¨ν•˜μ—¬ μŒ“μ€ κ²½ν—˜ λ˜λŠ” κ²½λ ₯사항에 λŒ€ν•΄ μž‘μ„±ν•΄ μ£Όμ‹­μ‹œμ˜€. (1000자 이내)

1-1. μ–Έμ œ, μ–΄λ””μ„œ ν™œλ™ν–ˆλ˜ κ²½ν—˜μΈμ§€ κΈ°μˆ ν•΄ μ£Όμ‹­μ‹œμ˜€. (200자 이내)

1-2. ν•΄λ‹Ή ν™œλ™μ—μ„œ 본인이 λ§‘μ•˜λ˜ 역할에 λŒ€ν•΄ κΈ°μˆ ν•΄ μ£Όμ‹­μ‹œμ˜€. (400자 이내)

1-3. ν•΄λ‹Ή ν™œλ™μ˜ 결과와 이λ₯Ό 톡해 본인이 배운 점은 무엇인지 κΈ°μˆ ν•΄ μ£Όμ‹­μ‹œμ˜€. (400자 이내)

 

2. 정직, 남을 μœ„ν•œ 봉사, κ·œμΉ™ μ€€μˆ˜ λ“± 윀리적인 ν–‰λ™μœΌλ‘œ 쒋은 κ²°κ³Όλ₯Ό μ–»μ—ˆλ˜ κ²½ν—˜μ„ μ•„λž˜ μ„ΈλΆ€ ν•­λͺ©μ— 따라 ꡬ체적으둜 μž‘μ„±ν•΄ μ£Όμ‹­μ‹œμ˜€. (800자 이내) 2-1. μ–Έμ œ, μ–΄λ””μ„œ μžˆμ—ˆλ˜ 일이며, 본인이 λ§‘μ•˜λ˜ 역할은 λ¬΄μ—‡μ΄μ—ˆλŠ”μ§€ κΈ°μˆ ν•΄ μ£Όμ‹­μ‹œμ˜€. (300자 이내)

2-2. ꡬ체적으둜 ν•œ 행동과 κ·Έλ ‡κ²Œ ν–‰λ™ν•˜μ…¨λ˜ μ΄μœ λŠ” 무엇인지 κΈ°μˆ ν•΄ μ£Όμ‹­μ‹œμ˜€. (300자 이내)

2-3 κ·ΈλŸ¬ν•œ 행동이 λ‹Ήμ‹ κ³Ό νƒ€μΈμ—κ²Œ 미친 영ν–₯은 무엇인지 κΈ°μˆ ν•΄ μ£Όμ‹­μ‹œμ˜€. (200자 이내)

 

3. 집단(학ꡐ, νšŒμ‚¬, 동아리, λ™ν˜ΈνšŒ λ“±)의 μ›λ§Œν•œ ν™”ν•©, λ˜λŠ” κ³΅λ™μ˜ λͺ©ν‘œ 달성을 μœ„ν•΄ 남듀보닀 더 많이 λ…Έλ ₯ν•˜κ³  ν—Œμ‹ ν–ˆλ˜ κ²½ν—˜μ„ μ•„λž˜ μ„ΈλΆ€ ν•­λͺ©μ— 따라 ꡬ체적으둜 μž‘μ„±ν•΄ μ£Όμ‹­μ‹œμ˜€. (800자 이내) 3-1. μ–Έμ œ, μ–΄λ””μ„œ μžˆμ—ˆλ˜ 일이며, λ‹Ήμ‹œ κ°ˆλ“± μƒν™©μ΄λ‚˜ λͺ©ν‘œλŠ” λ¬΄μ—‡μ΄μ—ˆλŠ”μ§€ κΈ°μˆ ν•΄ μ£Όμ‹­μ‹œμ˜€. (200자 이내)

3-2. λ‹Ήμ‹ μ˜ 역할은 λ¬΄μ—‡μ΄μ—ˆμœΌλ©°, μ§‘λ‹¨μ˜ ν™”ν•© λ˜λŠ” λͺ©ν‘œ 달성을 μœ„ν•΄ ꡬ체적으둜 μ–΄λ–€ λ…Έλ ₯을 ν•˜μ…¨λŠ”μ§€ κΈ°μˆ ν•΄ μ£Όμ‹­μ‹œμ˜€. (400자 이내)

3-3. 본인이 λ…Έλ ₯ν•œ κ²°κ³ΌλŠ” μ–΄λ– ν•˜μ˜€κ³ , 이 일이 집단 ν˜Ήμ€ 곡동체에 미친 영ν–₯은 무엇인지 κΈ°μˆ ν•΄ μ£Όμ‹­μ‹œμ˜€. (200자 이내)

 

4. 본인이 ν•œκ΅­μˆ˜λ ₯μ›μžλ ₯의 μΈμž¬μƒμ— λ§žλŠ” μΈμž¬κ°€ 되기 μœ„ν•΄ μ–΄λ–€ λ©΄μ—μ„œ μ€€λΉ„κ°€ λ˜μ–΄ 있으며, ν•΄λ‹Ή λŠ₯λ ₯을 κ°œλ°œν•˜κΈ° μœ„ν•΄ μ–΄λ– ν•œ λ…Έλ ₯을 ν•˜μ˜€λŠ”μ§€ ꡬ체적인 사둀λ₯Ό μ•„λž˜ μ„ΈλΆ€ ν•­λͺ©μ— 따라 μž‘μ„±ν•΄ μ£Όμ‹­μ‹œμ˜€. (800자 이내)

4-1. μ–΄λ–€ λŠ₯λ ₯을 κ°œλ°œν•˜μ˜€κ³ , μ΄λŸ¬ν•œ λŠ₯λ ₯κ°œλ°œμ„ μœ„ν•΄ μ–΄λ–€ λͺ©ν‘œλ₯Ό μ„Έμ› λŠ”μ§€ κΈ°μˆ ν•΄ μ£Όμ‹­μ‹œμ˜€. (200자 이내)

4-2. λͺ©ν‘œ 달성을 μœ„ν•΄ μ–΄λ–€ κ³„νšμ„ μ„Έμ› κ³ , κ³„νšμ„ μ‹€μ²œν•˜λŠ” κ³Όμ •μ—μ„œ κ°€μž₯ μ–΄λ €μ› λ˜ 점과 이λ₯Ό μ–΄λ–»κ²Œ κ·Ήλ³΅ν•˜μ˜€λŠ”μ§€ κΈ°μˆ ν•΄ μ£Όμ‹­μ‹œμ˜€. (400자 이내)

4-3. ν–₯ν›„ μžμ‹ μ˜ λŠ₯λ ₯을 ν–₯μƒμ‹œν‚€κ³  이λ₯Ό 잘 ν™œμš©ν•˜κΈ° μœ„ν•΄ μ–΄λ–»κ²Œ λ…Έλ ₯ν•  것인지 κΈ°μˆ ν•΄ μ£Όμ‹­μ‹œμ˜€. (200자 이내)

 

5. 단체(학ꡐ, νšŒμ‚¬, 동아리, λ™ν˜ΈνšŒ λ“±)μ—μ„œ λŒ€ν™”λ‚˜ 토둠을 톡해 μƒν˜Έ μž…μž₯κ³Ό 상황을 μ •ν™•νžˆ μ΄ν•΄ν•¨μœΌλ‘œμ¨ κ±΄μ„€μ μœΌλ‘œ 문제λ₯Ό ν•΄κ²°ν•΄ λ³Έ κ²½ν—˜μ— λŒ€ν•΄ μ•„λž˜ μ„ΈλΆ€ ν•­λͺ©μ— 따라 μž‘μ„±ν•΄ μ£Όμ‹­μ‹œμ˜€. (800자 이내) 5-1. ꡬ성원듀이 의견 차이λ₯Ό λ³΄μ˜€λ˜ κ²¬ν•΄μ—λŠ” μ–΄λ–€ 것듀이 μžˆμ—ˆκ³  κ·Έ μ΄μœ λŠ” 무엇인지, 그리고 본인의 μž…μž₯은 μ–΄λ– ν–ˆλŠ”μ§€ κΈ°μˆ ν•΄ μ£Όμ‹­μ‹œμ˜€. (200자 이내)

5-2. μƒλŒ€λ°©μ„ μ΄ν•΄ν•˜κΈ° μœ„ν•΄ μ–΄λ–€ λ…Έλ ₯을 ν•˜μ…¨λŠ”μ§€, μƒλŒ€λ°©μ„ μ„€λ“ν•˜κΈ° μœ„ν•΄ 본인이 μ‚¬μš©ν•œ 방법이 무엇이고 κ·Έ κ²°κ³ΌλŠ” μ–΄λ– ν–ˆλŠ”μ§€ κΈ°μˆ ν•΄ μ£Όμ‹­μ‹œμ˜€. (400자 이내)

5-3. λŒ€ν™”λ₯Ό μ§„ν–‰ν•˜λŠ” κ³Όμ •μ—μ„œ κ°€μž₯ μ€‘μš”ν•˜κ²Œ μƒκ°ν•œ 점은 λ¬΄μ—‡μ΄μ—ˆλŠ”μ§€ κΈ°μˆ ν•΄ μ£Όμ‹­μ‹œμ˜€. (200자 이내)

 

https://www.khnp.co.kr/RECU_NEW/RECU_NEW?cmdn=NEW_RECU

Energy TRUSTλ₯Ό μ‹€ν˜„ν•˜λŠ” ν•œκ΅­μˆ˜λ ₯μ›μžλ ₯ μΈμž¬μƒ μ•ˆμ „κ³Ό 정도λ₯Ό μ‹€μ²œν•˜λŠ” '기본에 μΆ©μ‹€ν•œ 인재' 쑴쀑과 μ‚¬νšŒμ  μ±…μž„μ„ μ‹€μ²œν•˜λŠ” 'λ°°λ €ν•˜λŠ” μƒμƒμΈμž¬' κΈ°μˆ μ„ μ‹€μ²œν•˜λŠ” 'κΈ€λ‘œλ²Œ μ „λ¬ΈμΈμž¬'

www.khnp.co.kr

 

728x90
λ°˜μ‘ν˜•